시편 20장 하나님의 이름을 믿어요 🛡️
왕을 위해 드리는 기도예요.
왕을 위해 기도해요
1 하나님이 어려운 날에 당신을 응답해 주시기를! 하나님의 이름이 당신을 높이 드시기를!
2 성전에서 당신을 도우시기를. 시온에서 당신을 붙드시기를!
3 당신의 제물을 받아 주시기를.
(잠시 멈추고 생각해 보세요)
4 당신의 마음속 소원을 이루어 주시기를. 당신의 모든 계획을 성취시켜 주시기를.
5 우리가 당신의 구원으로 기뻐하고 하나님의 이름으로 깃발을 높이 들기를!
이 기도는 왕이 전쟁에 나가기 전에 백성들이 드리는 기도예요. 왕을 위해 모두가 함께 기도하는 거지요. 우리도 힘든 사람들을 위해 함께 기도할 수 있어요!
하나님을 믿어요!
6 이제 나는 알아요.
하나님이 자기가 세우신 왕을 구원하신 것을요. 하나님의 오른손에 구원하는 능력이 있어요.
7 어떤 사람들은 전쟁 수레를 믿고, 어떤 사람들은 말을 믿어요.
그러나 우리는 우리 하나님의 이름을 믿어요!
옛날에 전쟁 수레와 군마는 지금으로 치면 전투기나 탱크 같은 거예요. 힘센 나라들이 많이 갖고 있었지요. 그러나 이스라엘은 “그게 아니라 하나님의 이름이 우리의 힘”이라고 말했어요!
8 그들은 굽어 쓰러졌어요. 우리는 일어나 바로 섰어요.
다시 기도해요
9 하나님, 왕을 구원하세요. 우리가 부를 때 응답해 주세요.
다음 편에서는 — 전쟁이 끝나고 승리한 후에 드리는 감사 노래예요. 하나님이 왕에게 황금 왕관을 씌워 주셨대요!